결혼식 피로연 드레스 원피스 렌탈 리뷰 릴러브라이드
결혼식 본식이 끝나자 웨딩드레스는 도우미 아주머니가 가져갔고, 저는 피로연 복장을 뭘 입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폐백도 하지 않으면서 한복을 입고 싶지 않았고 피로연 원피스를 사려고 백화점에 갔습니다.결혼식 연회장 돌 때 입어야 해서 아무래도 흰색을 구입해야 하는데 흰색 원피스는 도저히 입고 갈 데가 없었거든요.그래서 피로연 원피스 대여를 알아보았더니 결혼식 주인공은 고부로 피로연 원피스를 입을지 피로연 드레스를 입을지 양가 부모님이 신경도 안 쓰셔서 피로연 드레스로 결정했어요!
제가 결혼식 피로연 드레스를 대여한 곳은 릴라브라이드입니다.올림픽공원 스냅사진 때도 여기서 대여했는데 드레스가 너무 예뻐서 피로연 원피스도 여기서 했어요.
릴라브라이드 피팅에 간 날 이미 저 드레스가 마음에 드는 상태에서 피로연 드레스로 예약 완료된 상태였어요.
더 뉴 컨벤션 피로연장이 좁아서 치마를 잡아당기고 다닐까봐 걱정했는데 밑창을 살짝 감아 잡고 다니면 무리가 없을 것 같아서 2부 드레스로 대여했어요.
본식 웨딩드레스는 벗어서 도우미 아주머니께 드리고 릴라브라이드 드레스를 이모가 착용하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릴라브라이드 피로연 드레스는 끈 달린 가봉이라 이모가 허리를 잘록하게 해주셔서 덕분에 굉장히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앞가슴이 너무 팽팽한 느낌이긴 한데 바로 가슴이 보이는 게 아니라 얇은 천이 겹쳐져 있는 모습이라 실제로는 그렇게 날씬하지 않았어요.결혼식 2부 드레스를 렌트해서 너무 아쉬워서 사진촬영이라도 하고 왔어야 했는데…지금 보니 너무 아쉽네요.더 뉴컨벤션은 결혼식 2부는 없지만 결혼식 피로연 드레스를 입고 하객분들께 인사를 드려서 드레스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받았습니다.아쉬운점이 있으시다면 릴라브라이드 피로연 원피스 대여를 진행하시면서 뒤받침이나 악세사리등을 동봉해 주셨으면 합니다… 양가 어머니 한복에 어울리는 뒤집개를 구입하시면서 혹시나 해서 드레스 뒤지개도 구입하셨는데 릴라브라이드 피로연 드레스 대여하실때 소품이 안와서 제꺼 썼어요.. 그래도 드레스는 정말 예뻐요!!피로연 복장으로 고민하고 결혼식 피로연 원피스를 대여한다면 연회장 드레스가 예쁜 릴라브라이드를 방문해보세요!#결혼식피로연드레스 #피로연드레스대여 #피로연원피스 #피로연원피스대여 #피로연복장 #연회장드레스 #2부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