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벚꽃이 만개하여 주말을 맞이하여 모처럼 기분 좋게 꽃구경을 떠나야 하는 이 타이밍에 참으로 기가 막히게 날씨 좋은 밥에 촛불을 탁탁 울리는 것 같네요. 이번 주의 절반은 흐린 날씨 속에서 보냈더니 왠지 모르게 우울한 기분이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내일 일요일은 맑은날을 기대하며 기분전환으로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2022년 3월 25일 토요일 오후에는 구미인동14길 20-8번지 다가구주택 원룸 공실을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주차장이 운동장만큼 넓고 기분좋은 방이라고 생각합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경희타워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14길 20-8
마을이 조용한 이유가 바로 주변이고 구미인동도서관 근처에 위치한 원룸이면서 산 아래에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방, 방전체적인 방 컨디션은 준신축 수준으로 양호하며 베이지색 마감 몰딩이 매우 깔끔해 보입니다 침대, 의자 가구 옵션이 필요없는 경우 철거 가능함을 참고해주세요방 내부에는 벽걸이에어컨, TV가전 옵션이 이미 배치되어 있고 단칸방인 원룸에 옷장과 같은 수납공간이 없는게 단점으로 보이네요. 그래서 입주시에는 옷장을 따로 입고해드린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주방주방 면적이 구미 인동에 있는 원룸 중 바닥 면적이 상당히 넓고 냉장고 가전이 돌출되어 이동하기 불편한 다른 방과 달리 깔끔하게 마감되어 실생활에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가스쿡탑이 싱크대에 내장되어 있어 입주 전 도시가스 연결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욕실무엇보다 욕실이 깨끗하고 흠잡을 데가 없는 것 같네요. 관리가 잘 되어 변기, 세면대가 매우 양호하며 돔형 천장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환기창이 부착되어 습기로 곰팡이 걱정은 조금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란다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오늘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일조량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활짝 열린 창밖을 내다보면 답답한 원룸에 숨통이 트여 너무 기뻐요. 남동 방향으로 배치되어 맑은 날에는 태양이 매우 잘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관문현관 입구에는 적당한 공간에서 신발을 신고 벗기에는 불편함이 없고 신발장 위에 거울이 달려 있어 사소하지만 생활의 편리함에 신경 쓴 것 같습니다. CCTV주차장과 공동현관을 수시로 관찰하는 폐쇄회로(CC)TV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필로티 구조 내부 및 실외 주차장 총 13대의 주차 대수를 확인했는데, 주차장이 상당히 넓고 그 이상 공간 활용을 통해 주차할 수 있어 주차 스트레스는 전혀 없어 보이는 구미 인동 원룸 같습니다.날씨는 우울합니다만,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그럼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