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귀체온계 IRT-6520B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운 귀체온계 IRT-4520이 체온을 재면 온도가 왔다갔다 해서 이번에 새로 IRT-6520B로 구매했습니다.기존에 쓰던 귀체온계는 거의 10년이상 사용해서 고장날것 같아요.. 어떤 체온계를 살까 고민 끝에 사용해온 귀체온계를 다시 구입했습니다..이것이 그래도 정확도도 높고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운에서 나온 귀체온계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최신인 것 같은데요.IRT-6520 BIRT-6520 블랙 모델입니다. 성능은 다 똑같은데 색상만 블랙으로 나왔대요.일단 박스 눌러봤어요.

신제품인데 누가 열었다 닫은 자국이 보이네요~안에 내용물만 이상없으면…후후후후

내용물은 매뉴얼과 귀체온계가 전부…

밀봉되어 있던 제품인데 뒤에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네요.뭔가를 쓰는건 문제없지만… 새상품인데 스크래치가 있으니 좀 그렇네요~ 마음이.. (웃음) 검수를 제대로 안하는지…

그리고 제품의 플라스틱 재질도 제품 인지도에 비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되게 싸구려 느낌…

귀체온계케이스안에 렌즈필터가 들어있어요..제조국은 멕시코군요…제품에 전지가 미리 삽입되어 있네요.보통 건전지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직접 삽입하는게 정상인거 같은데.. 좀 이상하네요~건전지는 1.5v AA 건전지가 2개 들어갑니다. 동봉된 건전지는 듀라셀 OEM이 들어있네요.제품 상단 액정부분에 종이스티커로 덮여있네요.. 이걸 떼면…액정이 보입니다…영유아,소아,어른으로 선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저는 36+어른으로 선택…역시 정상체온으로 나오네요.기존에 쓰던거랑 같이 찍어봤어요…10~11년정도 썼는데.. 그래도 예쁘게 썼네요~ 그리고 매뉴얼은 간단 설명서와 기본 설명서 두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기본 설명서의 첫 페이지만 찍었습니다.앞으로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IRT-6520B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