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정동에 있는 블루 포스트맨 로스터즈 카페에 다녀왔다.반드시 전화하거나 인스타를 보고 방문할 것 ^^
<< 불은 켜져 있는데 문이 잠겨 있어서 문의했더니 원두택배를 보내러 잠시 다녀왔다고 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블루포스트맨 로스터즈 원두를 판매하기 때문이다.
<< 판매중인 원두 판매 리스트.사장님은 에티오피아 원두를 좋아하신대.
<< 메뉴 일주일 전쯤 방문한 것 같은데.. 커피 리스트가 다르다.원두를 다양하게 맛보는 게 좋을 것 같아?
<< 오늘은 드립백도 소량 나와 있으니 구매해 보겠다.개당 14.5g에 2500원.
<< 굿즈와 명함.가족들이 좋아해서 스티커와 우표 모양도 하나씩 가져왔다.
<< 아침에 너무 추워서 기모후드티를 입었는데-_-; 금방 더워져서 아이스커피를 마시기로 했다.앉아서 밖을 내다보면서 마시기에는 등받이가 있는 자리가 편하다.
<< 근데 이것저것 올려놓기엔 창가 테이블이 편해.
<<사장님은 파란색을 좋아하시나봐요.<<컬럼비아 파라이소92 로즈부케 기계추출 사장의 말로는.. 상대적으로 오랫동안 추출되는 필터커피가 커피가 가지고 있는 향을 끌어내기에는 더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장미는 솔직히 둔해서 모르겠지만.. 장미 줄기를 자르면 느껴지는 생초 느낌은 나는 것 같다.신맛도 강하고.<<우유를 조금 섞어보면 어떨까 해서 추가 결제하고 우유를 요청했더니 고맙게도 그대로 주었다.^^;그런데 우유가 너무 고소했어 ㅎㅎ<< colombia risaralda betulia/콜롬비아 리살랄다 베들레야?Ethiopia sidamo Bensakeratosis G1/에티오피아 시다모 벤사케라모 g1<< 역시 맛을 모를 땐 비교 시음만 한 게 없네. 로즈 부케 조금 남겨둬~<이번에는 필터 추출로 한 잔 더 맛보기로 했다.<<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드립치는 걸 찍어볼게.곱게 원두를 갈아 95도 물에서 60ml씩 5회 총 300ml를 추출한다고 한다.<< 이렇게 서빙된다.예열한 찻잔과 추출한 커피 서버.대답하는 소리: 네, 예.<< 콜포트 스트레인지 오키드 찻잔을 만나다니?<< 콜롬비아 파라이소92 망고펀치 게샤아.. 음.. 신맛이 상대적으로 적고 단맛이 난다.그래도 무뎌 망고는 모르겠지만, 먼저 맛본 팔라이소92 로즈부케랑 다르게 느껴져서 다행이야.둘 중에서는 망고펀치가 더 맛있었어.<< 집에 돌아오니 문득 이 커피의 달콤한 향기가 생각났다.드립백은 내일 마셔야겠어.카를 모르면서 호기심이 많아 ㅋㅋㅋ#블루포스트맨로스터즈 #청주카페 #청주로스터리카페 #청주싱글오리진 #용정동카페 #금천동카페 #내돼지내산 #팔라이소92